급 똥 마려울 때 화장실 찾는 팁 3가지

1481

급 똥 마려울 때 화장실 찾는 팁 몇 가지를 알아두면 삶을 살아가면서 위기가 찾아왔을 때 매우 지혜롭게 해결을 할 수가 있다. 그리고 화장실을 지혜롭게 찾지 못하면 똥에 대해서 인생의 큰 트라우마를 남길 수가 있는데, 정신적인 트라우마를 예방할 수 있다.

1. 지하철 타고 가다가 화장실을 가고 싶을 때

신호가 온 경우 노선도를 보면 된다. 노선도를 자세히 보면 어떤 역에는 화장실 표시가 있고 또 어떤 역은 표시가 없다. 사실 지하철의 모든 역에 화장실 있지만 이 표시가 있는 역들은 화장실이 개찰구 안에 있다는 뜻이다. 그래서 이런 역에서는 개찰구를 나갈 필요 없이 화장실에 바로 갈 수 있다.

급한 마음에 아무 역에 내렸다가 개찰구 밖의 화장실을 헤매다 인생의 최대 위기를 겪을 수가 있는데 급하더라도 몇 정거장 참아서 개찰구 안에 화장실이 있는 역에 내려서 해결하기를 바란다.

2. 길 가다가 화장실을 가고 싶을 때.

일반적으로 공공 기관 건물을 많이 찾아 들어간다. 주변에 공공 기관이 없다면 그냥 지도 앱(네이버 맵, 카카오 맵 등)을 켜서 바로 개방 화장실을 검색하자. 내 주변에 현재 운영 중인 개방 화장실을 확인할 수 있다. 개방 화장실은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관리가 되어 있을 확률이 높아 깨끗한 편이다.

개방 화장실

3. 스타벅스 화장실

미국 스타벅스에서 주문을 하지 않은 흑인 남성 두 명의 화장실 사용을 막자 경찰이 출동하고 이로 인해 인종차별 논란이 있었다. 이 사건을 이유로 주문을 하지 않아도 모든 스타벅스의 화장실을 개방한다고 정책을 바꿨다. 너무 급할 때 근처에 스타벅스가 보이면 눈치 보지 말고 마음 편히 볼일을 보기 바란다

스타벅스 화장실 흑인

뉴욕 타임즈 기사 링크